언니님이랑 내 유카타를 그리다 보니;;
버닝!!!!
앞에 시커먼 그림자는 사진 찍어 주시는 아우크소 님이십니다 ㅋㅋㅋㅋㅋㅋ
(너무 실루엣!! ㅋㅋㅋ)

언제 이렇게 입고 나가 볼겠습니까!!!!!
목욕하고.
추워서 목욕타월로 몸을 한번 감싸고.
저는 안에 청바지도 입고.
겉에 두루마기 처럼 입는 저 남색옷을 두개 껴입고.
나갔습니다 ㅎㅎ
유카타는 료칸에 체크인 할때 취향대로 고르시면 됩니다.
(저는 늦게 간 탓에 종류가 별로 없었습니다;;)

양말(타비)과 겉옷은 방에 준비 되어 있습니다.
나갈때는.
료칸에 준비되어 있는
게다를 신고 나가시면 오케이!!!!

저번에 사진 찍어 서 올렸던 청주를
아우크소님과 허름한 청바지님 한테 드리려고
전화를 하고
구라시키 미관지구에서 만나기로 하고 .
길을 나섰습니다 ㅎㅎ

카랑 코랑이었던가?
;;;
소리가 나게 걸으면 됩니다 ㅋㅋㅋㅋㅋ
별로 아프지 않고 괘않았습니다

----------------------------------------------------------------


삼각대로 야간 촬영을 하고 계신 아우크소님과 허름한 청바지님을 만났습니다.
깜빡하고 삼각대를 안가지고 간 저는
다리에 사진기를 올려 놓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삼각대가 없으니 별다르게 찍기도 힘들었씁니다 ㅎㅎ

아우크소님의 삼각대와 우월한 카메라로
사진을 몇장 찍었습니다  ㅎㅎ

아우크소님께 사진을 받았는데.
나름 이쁘게 나와서 만족 합니다 ㅋㅋㅋㅋ
(하지만 올리진 않겠어요 ㅋㅋㅋㅋ)

저녁의 미관지구는 9시 정도 밖에 되지 않았는데
아무도 없고.
정적만이 흐르고 있었습니다 ㅋㅋㅋ


왠지.
가로등 중앙을 걸으면.
불이 하나씩켜지면서 요괴들과 함께 걸어 갈수 있을꺼 같은 기분이;;;


저녁의 오하라 미술관 입니다 ㅋㅋㅋㅋ
그냥.그냥 찍어 보았습니다.

정말!!!! 미관지구에는 물에 떠다니는 백조와
사진 찍는 저희 네명 밖에 없었습니다!!!!



뭐 경찰차가 순찰을 돌아 주긴 했지만요 ㅎㅎㅎㅎㅎ

어쨌든.
넷은 마지막 밤을 아쉬워 하며
가까운 술집으로 가서 .
일본식 오뎅과
맥주와 사케를 마셨습니다 ㅎㅎㅎ
추위와 귀차니즘의 관계로 중간에 사진이;;;
없군요 ㅎㅎㅎ

그리고.
언니님과 저는 다시 료칸으로.
아우크소님과 허름한 청바지님은 다른 료칸으로
내일 아침에 보쟈며.
헤어졌습니다 ㅋㅋ


돌아와서 보니
저랑 언니님의 사진이 없기에.
잽싸게 한장!!!!!!


저도 언니한테 찍어 달래서 한장!!!
그런데......
왜 배를 저렇게 내밀고 찍었을까요;;;;;

얼굴은....
이상했으므로 ㅎㅎㅎㅎㅎ




요 사진도 배내밀고 서있네요;;;;;;

뭔가 아까운 느낌이었습니다.
(아까비 아까비!!)

하지만.
뭐 잠들어야지 내일 아침 뱅기를 타고 엄마님이 기다리시는 한국으로 갈수 있으니.
요만큼만 놀고
잠이 들었습니다.

아쉽지만....
정말 아쉽지만 ㅠㅠ

어쩔수 없죠 뭐 ㅠㅠ

------------------------------------------------------


- 오카야마 구라시키 탐험대 공식 블로그

http://탐험대.kr
http://cylog.cyloghomes.net/tamheomdae/

- 오카야마 구라시키 탐험대 공식 트위터

@tamheomda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