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은 오랜만에 가진 일본어 스터디 모임! 이었었다..(과거형.... ㅠㅠ)
청계천에서 유*암 의식향상을 위해 축제(?)가 열린다는 소리를 듣고 우린 만나서 곧장 청계천으로..
(사실.... 그럴 생각은 아니었지만 최단 거리 시간 등을 고려해서 ㅎㅎㅎ)

청계천의 소리가 들렸다!!! 아이코!!!
아래 핑크색 마티즈를 보고 흥분해서 달려 오셔서 찍어 주셨다;;
진행 요원이 자구 사진 찍어 준다고 둘이 같이 서보라고 했지만 극구!!!! 사양해 주셨다....

(아이고!! 너무 이쁜 핑크다 ㅠㅠ 이런 색 마티즈 실제로 파는건가요? 완전 가지고 싶은- 운전 면허도 없는 1人)

무대는 핑크색 조명으로 화려 했고 왠 아저씨가 노래를 부르고 있었다.
(아저씨가 분명한데 유*도 있어보였고;;;;; 왠지 아줌마 삘~)

청계천에 잔뜩 깔아 놓은 풍선들!!
싸구려 핑크색이 아니고 이쁜 핑크들이아 보기에 이뻤다
(치울것이 완전 걱정;;;;;;)

계단도 나름 장식!!! 밋밋한 청계천이 핑크빛이다. ㅎㅎ

공짜로 주는 것은 무엇인가 하나 받아야 겠다는 생각에 줄을 서서 솜사탕을 받았다.
아!당신은 진정 아마추어!!
이게 솜사탕인가 의심스런 모양의 솜사탕을 들고 인증샷!!!


(갸름양... 이거 말고 다른사진은 가로 300으로 해도 안될 듯 해서 싸이에 150으로 올릴께 ㅠㅠ)
사실 솜사탕을 들고 있는 우리 보다 마티즈가 잘나왔다
(측광에서 실수를 한것인가?)

언제나 내 다리는 오다리~ ㅡㅡ;;;;
사진이 만족스러운지 확인 하고 있는 갸름이


요런식으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이쁘게는 꾸며 놓았지만 아침에 무슨행사들을 햇는지는 몰라도 (우리가 끝물에 가서 인지 몰라도;;;)
사실 별거 없었었음....
뭔가 더 ... 뭔가가 받고 싶었어 ㅠㅠ (이 그지 근성 ㅠㅠ 눈물난다 ㅠㅠ)

물&레이져 쇼 였던거 같은데;;;; 뿔려대는 물떄문에 내 카메라 렌즈가!!! ㅠㅠ
집에 돌아와서 보니 옘빙 ㅠㅠ


기본적인 청계천의 레이져 &물쑈도 봐주시고;;;;;

전체적으로!! 나름 행사라고 해서 가서 보긴 했지만 별로 볼건 없엇고 마음먹고 갔다면 실망하고 왔을뻔....
뭔가 아침에는 검진도 해줬을것만 같지만....
정말.. 남는게 없었다 ㅠㅠ
단지 핑크물결만 머리에 남을 뿐 ㅠㅠ

갸름양과 스터디 하러 커피숍으로 고고씽!!! 이 아니고.. 오랜만에 나온 명동을 즐기며;;;;;밥도 먹고 화장품 가게에서 메이크업도 하고;;;
샘플 받고 좋아하고 3900원 짜리 흰티도 사고....
수다 80% 쇼핑15% 공부5% 의 비율로 시간을 보내고 각자의 집으로!!!!!


그 날 받은 모든것...
(파일은 갸름양이 준거지만 핑크니깐!!!핑크라서... 같이 껴서 찍다 ㅎㅎㅎㅎ )

그리고 멜론 같은 갸름냥 고맙소!
핑크색 파일도 키티 터치펜&볼펜도 스티커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