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24일 부터 9월30일까지! 영등포 타임 스퀘어 펍 프로젝트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저는 리양또 함께 9월27일 날 갔다 오게 되었습니다.

리양은 끝까지 언니네 이발관이 더 보고 싶다고 외쳤지만...
평일은 갈 수가 없는 리양은 울면서 킹스턴 루디스카를 보러 가게 되었습니다.

무료 음료권or 맥주권.을 한장씩 받아 입장!!!
리양은 사이다군과 저는 맥주 양과 함께 입장!!!!!


날뛰는 분위기는 아닌듯 무대를 둘러싸고 의자가 배열되어잇고 사람들이 앉아 있습니다.

첫번째 공연은 코인 로커 보이즈(? 맞겠지?;;;)의 무대!!!!

사실 기대 않했지만. 뭔가 일본풍에 젊은이들!!! 신인 느낌이 나는!!!
오호!! 뭔가 내가 좋아하는 네오 펑크 계열의 비트와 느낌!!!!!!!
게다가 아이고 멘트도 귀엽기도 하여라 ㅋㅋㅋㅋ


다들 흥은 겨운듯 했지만.. 그냥 박수나 몸을 흔들뿐 결국 관객들을 뛰게 만들지는 못했다.

(후후후 내 취향이니깐 이사람들 밖에 동영상 안찍엇음.. 기타솔로였나 베이스 솔로 였나 할때 찍고 싶엇는데.. 살짝 정신 놓으셨음.)
아 꿀벌녀가 도와주지 않는다 ㅠㅠ

여하튼.. 다음그룹은..... ㅡㅡ;;;;
등장 해서는 "우리는 킹스턴 루디스카입니다!!!!! " 라고 인사를 해서 사람들이 잠시 환호를 해주었다가 뭐냐~ 이분위기;;;;;
흐음...근데 정말 이름이 뭐였지? ㅡㅡ;;;;;;;;
치바사운드!!!!(검색해서 겨우 알아내다 ㅡㅡ;;;)

노래는 흥겨웠지만.. 역시나 관객들은 일어 나지 않고...


엉덩이 띄기가 싫어서 앉아서 사진 찍었더니.. 이모냥..
데프콘 분위기의 보컬과 베이스가 끝내 줬었다!!!!!

뭐!!! 그랬다....

마지막으로
모두가 기다리던(난 촘 빼고 싶다 ㅋㅋ)
킹스턴 루디스카 !!!!!!!!!!!!!!

시작할즈음.. 내가 가서 찍긴 귀찮고 리양에게 부탁해서 찍은 사진...
킹스턴 루디스카 입니다(다 알어!!!!!)

연주 중 밖에서 즐겁게 춤추시던 커플...
뭔가 멋져 보였습니다!!

아쉬운 점은 신인 밴드들이 나와서 노래 할때는 계속 앉아서 듣던 사람들이 킹스턴 루디스카가 나오자 다 일어나서 앞으로 달려나가서 뛰고 구르고.....
뛰고 구른것이 아쉬웠던게 아니라..
신인 그룹에도 촘 그렇게 해주셨으면.... 하는 생각이...
(뭐 나는 킹스턴 루디스카때도 앉아서 즐겼으므로 이런말 할 자격있다고 생각함!!! (뭐래~~))
어쨌든.....

(아이고 셔터 스프드의 압박!!! ㅠㅠ)

리양!! 당신덕에 잘 놀다 왔소!!!
고맙소!!!
(근데.. 너 엄지 발가락 둘다 들고 있네? ㅋㅋㅋ)

악마 배고픈 앨리스!!!!!!

마지막으로....
혹시나 타임스퀘어가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까 싶어...
타임 스퀘어 사진으로 마무리를!!!!!


타임스퀘어는 크니깐 사진도 크게!!!!!!
훗.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