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国に 帰って 来て 辛い 食べ物が ほしく なるのを 見て 仕方ない 韓国人だね! と思った.
------------------------------------------------------
한국을 들어오면서 부터 매운 음식이...
오늘은 꼭!!!!
김치 찌개라며
집에 왔는데.

엄마님이 대구 뽈찜이 드시고 싶다고
어쨌든 매운 음식이니깐
좋다고 먹었다.

일본음식이 맛 없거나 한건 아니지만.
어쩔수 없는 한국인이라 그런지.
매운음식이 끌리는건 어쩔수 없는 일인가보다.
라고 생각했다.

저녁엔 티비에서 나오는 감자 수제비에 꽂혀서
엄마님을 졸라서
김치 감자 수제비를 먹었다.

역시!
이 맛이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그나저나.
이제부터 그려야 할
탐험대 얘기가 걱정이다.
어떤 식으로 정리해서 올려야 할찌 ㅠㅠ

휴우우우!!!
힘내자!

그리고!
오랜만입니다 ㅎㅎ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