黒い アリスが 負かした ようだ。

--------------------------------------------------------

그냥.
짜증납니다.
한숨만 나고 ㅋㅋㅋㅋㅋ
짜증 폭주 모드.

쟈~
또!또!
인간이 싫어지는 시간이 돌아 왔습니다
나쁜 점만 보는 앨리스양이 돌아 왔습니다!!!

쿠쿠쿠.


사실. 사람을 싫어하는것도.
참~ 쓸데 없는 에너지 소비라는 걸 알면서도
요모냥입니다

우선은.
한동안
풀릴때 까지.
그 사람 계속 싫어하게 내비 둬야 겠습니다 ㅋㅋㅋㅋ

아 정말.
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