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부터 일본에서 방을 구하고 싶었고
잠시 기숙사를 생각했지만.
그 돈이나 그냥 방구하는 돈이나
초기비용이 비슷하게 드는 것 같아서

무작정 일본으로 와서 찾아 간 부동산!!

나 나름 N2딴 뇨자 라며 ㅋㅋ
자랑하고 싶지만
일본에선 N2 따위 안쳐준다며 ㅠㅠ
(기리기리 주제에 ㅋㅋㅋㅋ 개나주라며1!)

어쨌든!!! 일본 부동산은 커뮤니케이션에 문제가 많을 꺼 같아서
나름 인터넷에서 찾아서
추려간 몇 개의 한국!부동산!!!

그 중에서 나는 ㅅㅇ부동산에서 집을 구하게 되었다.

집 사진 올리면서도 썼었지만.
말도 안되는 조건을 몇가지를 쥴쥴쥴 ㅋㅋㅋ
(지금 와서 보니 일본 물가를 생각하면 말도 안되는 물건을 찾았다는 걸 알지만
처음에는 가능 할 줄 알았다!!!)

거짓말 안보태고
100%로 내가 원한 조건의 집을 찾아 주시는건 아니다 ㅋㅋ
내가 말도 안되는 터무니 없는 물건을 찾은거니깐 ㅋㅋㅋ

몇가지 내가 포기해야 할 것을 포기하고 나면
몇가지 집을 보여주신다.

걔중에 외국인 안되는 물건도 많코 워킹비자는 안되는 물건도 많았다.

좌절 하지 않고 적당한 집을 발견!
사장님이 직접 같이 집을 보여주러 같이 가심!!!!

길치라며 웃으시던 사장님은 ㅋㅋ
정말 길을 잃으셧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에 찾아간 집은
적당히 나쁘지 않았다!!!!

그러므로 그 다음날 바로 계약!!!!!!

일본에 있는 긴급연락처가 필요 했는데
마침 옆자리에서 계약하시던 키티양께서 나의 딱한 사정을 들으시고
흔쾌히!!!
긴급연락처가 되어 주시겠다며!!!!!!

자신도 저번에 이런식으로 도움을 받았기 떄문에
누군가를 해주려 했다며!!!!

감사히도!!!!!!!!
좋은 인연의 연속!!!! ㅎㅎㅎㅎ
(나중에 나도 누군가를 해주게 되고
서로 돕고돕는 한인사회가 된다는 ㅋㅋㅋㅋㅋ)

어쨌뜬!!!
내가 하고 픈 말은
걱정말고 일본에 잠시 한 일주일 정도 머물곳을 정해서 들어 와서
구하셔도 됨!!

따져보면 어딜 들어가도 청소비다 뭐다
초기비용이 나름 들어가는데
거기에 조꼼만 돈을 더 보태면 나만의 집이 가능하다는!!!!!!

아무래도 걱정 되시는 분은
ㅅㅇ부동산에 한국에서 계약하고 올수 있는 집도 있으니
적극 활용해 보길!!!

막연하고 막연햇지만.
감사히 집을 얻고
잘 살고 있는 나를 내가 봐도 장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 방사능이 어쩌고 말은 많은데
여긴 뭐.
평화로움 ㅋㅋㅋ
엄마님도 오셧다 한국 돌아 가셔서
나보고 1년 될때까지 들어오지 말고 거기 있으라하심 ㅋㅋㅋㅋㅋㅋ

나 금방 버림 받은 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쩄든!!!!!!
모두! 마음에 드는 적당한 집을 잘 찾아서
일본 워킹or 유학 생활
재미있고 신나게 하다 갈 수 있었으면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
.
.
.

으로 마칠려고 보니 ㅋㅋㅋㅋ
내가 왜 이 글을 시작했나!!! ㅋㅋㅋㅋㅋㅋ
쓰다보니 흥분에서 삼천포로 빠졋다는 ㅋㅋㅋㅋㅋ


위에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ㅇ부동산에서 받은거임 ㅋㅋ
저번에 방 잘 구햇다고 포슷힝 했다고 했더니 ㅋㅋ
주셧음 ㅋㅋㅋㅋㅋ
아 씐나!!! ㅋㅋㅋ
그래서 씐나는 거임 ㅋㅋㅋㅋㅋㅋ

저거 사용해서 커피만 사먹으면
남은 돈은 현금으로 돌려 주는 거임 ㅋㅋㅋㅋㅋㅋㅋ
나 돈 벌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하고 싶은 말 끝났으니
끝내겠음 ㅋㅋㅋㅋㅋㅋ







+
나 막차타고 와서 뭔 고생임 ㅋㅋㅋㅋㅋ

++
그래도 나름 사는거 잼남 ㅋㅋㅋ
매일 어학원에서 가르치는 한문 보고 토하면서 ㅋㅋㅋ

+++
아!! 근데 음식은 진짜 한국이 그리움 ㅠㅠ
엉엉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