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일지라는 말 맘에 들었다 ㅋㅋㅋㅋㅋㅋ
역시 언어에 특별한 감각있는 오주희양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나 저러나.!!!!!

이번 포슷힝은....
뭘로 할까 하다가...
하고 싶은것도 많코 하지만...
감사를 해야 겠기에 ㅎㅎ

일본에서 집을 구하다 보면
일본 긴급 연락처가 필요 하다

만약 내가 야칭을 안내고 튄거 같을때
나랑 연락이 가능한
일본에 있는 사람의 생년월일.
이름
등등을 적어서 내는 건데
저번에 얼핏 말햇지만.

나는 키티양이라는 정말 친절히
흔쾌히 해주신 분이 있어서 ㅠㅠ

나중에 밥 사드리고
커피를 얻어 먹엇드랬다는 ㅋㅋ
그리고 한동안 혼자서 외로워 하던 나에게 친구가 되어 주었던 고마운 사람이 있었다!!!!

나 같이 일본에 아는 사람 하나 없이 들어 와서
집을 구할라면 옘병한 일이 많치만 ㅋㅋㅋ
난 참 다행이엇음!!

좋은 인연이 짱 많았드랫음!!!

아! 서론이 길다!!!

어쩄든!!!
내가 어떤 분들의 긴급연락처가 되어 드렷었드랫다.

그래서 받은 선물!!!!!!
(이거 말고 받은 것도 있지만 ㅋㅋㅋ 그건 본인들이게서가 아니었으니깐 ㅋㅋ 패스!!)



나!!!! 선물 받앗어요!!!!!
기쁘게 꺼 내 봤더니

뭔가 고급스러움!!!!



뭔가..타코야끼 스러운 것이
자꾸 먹어 달라고 닥달하는 것 처럼 보임 ㅋㅋㅋ


뭐. 형광등에 비쳐서 잘 안찍히긴 햇지만!!!!!
고급스러운 포장에! 맛나게 익은 색상!!!!!



그리고 개봉!!!!!!
아!!! 정말 타코야끼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전화 한통 받아 주엇는데 요런거 주셔서 감사효 ㅋㅋㅋㅋ



이렇게 저렇게 인연들이 생기나 봄 ㅋㅋㅋㅋㅋㅋㅋㅋ
먹고 싶은데
블로깅을 위해 사진 찍고 있는 내가 불쌍 ㅋㅋㅋㅋㅋ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시식 시간 ㅋㅋㅋㅋㅋ
먹기 전에 또 한컷 ㅋㅋㅋㅋㅋ
선물 받은거니깐 충실히 사진 찍어서 올리겟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
내돈으로 이런거 못 사먹는다며 ㅋ

먹어 보니 이것은!!!!!!
사과잼이 잔뜩 들어 잇는것인가요!!!
너무 맛낫음!!
짱짱!! 맛났음 ㅋㅋㅋ
담에 어디서 샀냐고 물어 보고 싶다고 생각햇음!
엄마님 사 드려야지 ㅋㅋㅋ



그리고 함꼐 한.
간식들 ㅋㅋㅋㅋ
얼핏 보이지만
도쿄 바나나도 잇었지만 ㅋㅋㅋ
흔한건 안찍는다며 ㅋㅋㅋㅋ
(사실.... 먹느라 정싱 없어서 ㅋㅋㅋㅋ 사진 몇개 찍고 다 흡입!!!!)


이건 사장님이 받으셧다던 초쿄 케익!!!
이것도 짱 달고 맛잇었음!!!



일본에는 정말 맛있는 케잌들이 많은듯 ㅋㅋㅋㅋ
한국에도 많겠지만
뭔가......
만날 기회가 ㅋㅋㅋㅋ
일본이 더 많은 거 같음 ㅋㅋㅋ


맛있는 간식들을 먹었다며 자랑 사진을 올려 보았어요 ㅎㅎㅎㅎㅎㅎ

어제는
리양과 폭풍수다를 2시간 다되도록 하였었지요 ㅎㅎㅎㅎ
뭔가 지쳐가는 요즘이었는데
수면 부족이었지만
뭔가 원기 회복해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하루지만 ㅋㅋㅋㅋㅋㅋ)


나 아직은 잘 살고 잇고.
아직은 특별한 문제 없고 합니다.
ㅎㅎ

계속 잘 살아가 보겟음!!!!!

모두모두
おやすみなさ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