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을 올리고 보니..... 짤렸군... 훗...

쯔마라나이 일상을 지내고 지내다가
에노시마!에 놀러 갔다 왔어요 ㅎㅎㅎ
워킹 홀리데이인데.
홀리데이는 공항에서 버리고 온건지 찾을수 없더니.

워킹만 주구 장창 하다가
(그렇다고 긴 시간을 워킹하지도 못해서 돈을 많이 번 것도 아님!)

날씨가 꾸리꾸리 함에도 불구하고.
이미 12시가 넘었음에도 불구하고.

GoGo!! MoveMove!!!!!!

다음에 길게 올리겠다며

이건 예고라며 ㅋㅋㅋㅋㅋ
사진 정리하기 귀찮아서
담에 하겠어요 ㅎㅎㅎㅎㅎㅎㅎ


위에 사진 보고 내가 왜. 저 사진을 올렸을까 아는 사람은
덕후로 인정 해드리겟어요 ㅎㅎㅎㅎㅎ


상품은???


없어요.

인정만 하겠어요.


정답은 다음에 혹시나 하게 될
에노시마 포슷힝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포슷힝은 정말 뭐라도 올리지 않으면 안될 기분이 들어서 쓰는 포슷힝....

나 살아 있다며요.
아직 죽지 않았어요.

내일은
기다리고기다리던
디자인 페스타의 날이네요 ㅎㅎㅎㅎㅎㅎㅎ

난 갈꺼에요 ..

2003년이었던가 2004년 이었던가.
디자인 페스타가 가고 싶어서
대학교 졸업 여행으로 간 뇨자라서요.


혹시나 기분 좋으면 디자인 페스타 포슷힝이 있을 수도 있고....
없을수도 있고...

게으름 귀차니즘은 일본에서도 내가 외롭지 않게 항상 옆에서 지켜주네요 ㅎㅎㅎㅎㅎ


어쩃뜬!!!!!!
오늘도 헛솔 잡설. 수다!!!! 로 끝을 맺으며!!!!!
お休み!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