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완당 포슷힝을 하면서

부산에 가면 꼭!!!! 먹는 밀면!!!!!

사실.. 엄마님과 사랑하는 곳은 남포동에 있어요 ㅎㅎㅎ

그런데. 그날...

엄마님과 부민동에서 감정초등학교에서 가서 거기서 천마산 조각 공원까지 걸어 갔고..

전 체력 방전 되었고요...

다리는 후들거리게 됩니다 ㅋㅋㅋ

 

부산 정말 걸어다니기 힘든 도시에요 ㅠㅠ

정말 산을 몇개를 올라갔다 내려갔다 한 기분인지..... ㅋㅋㅋ

 

어쨌든!!! 천마산을 내려와서 감성초등학교에서 시작하는 감천문화마을을 즐기는 것이 원래 계획이었습니다.

.....만.

계획은 틀어지라고 세우는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님과 문화마을이고 뭐고 다리가 막 후들거려서......

막 그다음 일정으로 계획했던 다대포를 핑계 되며 내려 가자고 하면서...

밀면을 먹기 위해 남포동을 갔다가 다대포를 가는 것은......

 

시간도 시간이고 거리도 거리도...

이 핑계 저핑계 대면서..... 아이폰으로 급!!! 밀면집 검색!!!!!!!!!

네이버를 뒤져 봅니다 ㅋㅋㅋ

 

감천동 밀면..

하고 검색했더니 이번에 포슷힝 하는 집이 2개 정도 포스팅에서 나오더라구요 ㅎㅎㅎㅎ

 

갑니다 +_+

밀면을 먹으러 ㅋㅋㅋㅋ

가는 길이 내리막으로 끝까지 내려가면 밀면집이 있어서

문화마을을 보면서 내려가자고 했는데 ㅋㅋㅋㅋ 종아리 알이 막 터질꺼 같아서 그냥 앞만 보면서 내려갔어요 ㅠㅠ

 

그래서 찾은 밀면집!!!

내 종아리는 터지고 내 체력은 방전이고....

 

외관에서 보면 그냥 동네 음식점 분위기에요.

제가 읽었던 포스팅에서는 돈까스 얘기가 없었는데.

돈까스도 하시더라구요 ㅎㅎ

 

 

망설임 없이 들어가 봅니다 ㅋㅋㅋㅋ

엄마님과 저는 고민 하지 않았어요 ㅋㅋㅋ

그냥 밀면 2개를 시켰어요 ㅋㅋㅋㅋㅋ

아래는 메뉴에요 ㅎㅎㅎ

 

 

 

아... 사진을 안찍었는데 들어가면 위에 보이는 주전자에 육수를 채워서 주십니다.

따뜻했는데..

마시면서 최근에 난리 났던 냉면 육수가 생각나더라구요 ㅋㅋㅋ

MSG이야기 ㅋㅋㅋㅋㅋ

하지만.. 나는 까탈 스럽지 않은 뇨자라 ㅋㅋㅋ

그맛도 좋아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곳이 그렇다는 건 아니구요 ㅎㅎㅎ

제가 뭐 전문가도 아니고 생각났다고요 ㅋㅋㅋ

 

어쨌든 얼핏 봣는데

냉장고에서 반죽같은걸 꺼내시는 걸 봤어요 ㅎㅎㅎ

주문이 들어오면 뽑으시는 것 같은데

제가 직접 본건 아니라 뭐라고 딱!! 말은 못하겠어요 ㅎㅎㅎㅎ

 

 

 

그래서 짜잔!!! 나온 밀면!!!!!!

 

 

아우.. 왜 서울에서는 안파는 것인지 ㅠㅠ

(쓰고 나서 검색 해보니 있긴 있네요 ㅋㅋㅋㅋ 담에 가봐야 겠어요 ㅋㅋㅋㅋ)

 

사진으로 다시 봐도 침 쥴쥴 ㅎㅎㅎㅎㅎㅎㅎ

 

 

재빠르게 사진 찍고 드링킹 들어갑니다 ㅋㅋㅋㅋ

  

 

엄마님이 드신 속도에 비해 2배 정도 빠른 속도로 흡입했어요 ㅋㅋㅋㅋ.

 

근데....

근데.........

뭔가 아쉽 ㅠㅠ

아쉽.....

 

엄마님을 꼬셔서.....

비빔밀면을 또 시킵니다..

 

하!하!하!!!!

 

사진만 봐도 침이 나오네요 ㅋㅋㅋㅋ

 

 

 맛 정말 끝내 줫어요1!!!!

ㅠㅠ

사실 물 밀면 보다는 비빔 밀면이 더 맛났어요 ㅎㅎㅎ

 

 

 

결론은!!!!! ㅋㅋㅋ

감천 문화마을 보시고 걸어 오시다가 생각나면 드시러 가보세요 ㅎㅎㅎㅎ

 

가게 안에는 부산 사하구 맛집으로 선정 되었다는 선전도 많았어요 ㅎㅎ

 

그리고 다른 손님들은 돈까스를 많이 시키시더라구요 ㅎㅎㅎ

맛나나봐요 ㅎㅎㅎㅎ

 

저는 밀면이 너무 좋습니다 ㅋㅋㅋㅋㅋ

혹시나 부산 가시면 꼭!! 여기가 아니시더라도 밀면 꼭!!!

드셔보세요 ㅋㅋㅋㅋ

따지고 보면 냉면과 비슷하지만 ㅋㅋㅋㅋㅋ

 

매력있는 음식입니다 ㅎㅎㅎㅎㅎㅎ

 

 

 

 

----------------------------------------------------------

 

감천한방밀면

051-201-2041
부산광역시 사하구 감천1동 438-1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