ハ~?

 

( `ハ´)

 

-------------------------------------------------------

 

일본에 있을 때 들었던

일본어 뉘앙스 중 가장~~~~~~~~~~~~~~~~~~~~~~~

기분 나빴던... ㅎㅎㅎㅎ

 

그런..

하!

되겠습니다. ㅋㅋㅋㅋ

"니 일본어 못알아 듣겠어"

라던지

"너 지금 무슨 소리 하는거니?"

"머래?"

 

등의 뉘앙스랄까요? ㅋㅋㅋㅋㅋ

 

음 어쨌든 실제로 들었을땐 정말 싸대기 열번만 때리고 싶다고.... 간절히 빌었었어요 ㅋㅋㅋㅋㅋ

사실.. 얼굴 표정도 함께 해줘야 해요 ㅋㅋㅋㅋ

위에 그림으론 제대로 몬그렸네요ㅋㅋ

 

한쪽 뺨와 한쪽 입꼬리를 올리면서 한쪽눈이 살짝 찡그려 지면서

하~? 하는 순간에 고개가 살짝.. 꺽여 지는.....

그런.....

..

 

어쨌뜬!!!!!!!!!

 

요즘...

한국에도 그런 사람이 있네요 ㅋㅋㅋ

만나는 사람도 없는데;;;;

흠흠...

 

또 자기 수양이 필요 해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

 

------------------------------------------------------------

 

2012년12월12일날 포슷힝을 올리고 싶었어요 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