何か

分かんないけど

イライラする。

 

------------------------------------------------------------

 

오랜만에 올리는 그림 ㅋㅋㅋㅋㅋ

근데 내용이 저따우 ㅋㅋㅋㅋㅋ

 

 

나는 변화를 싫어하는 사람이라 ㅋㅋㅋ

어도비 씨리즈 CS3이 참 편해!!

높은 버전은 무겁고 쓸데 없는 기능이 생겨서..

난 이대로도 충분해!!!!

라며......

사용하였건만....

 

아르바이트 건 때문에 CS6을 깔았더니..

이건 신세계 ㅠㅠ

 

다른 것보다....

포토샵 배경이 검어진것이 딱!!! 내취향 ㅋㅋㅋ

쓸데 없는데 꽂혔음!!!

물론! 브러쉬가 막 좋아진거!! 짱 좋음.

아직 일러스트레이터는 안켜봤지만...

 

아... 포토샵 맘에 들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이유는 모르겠지만....이 아니라 찾고 싶지 않치만...

 

약간 화가나고 있어!!!!!!!!!!

뭐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