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BIRTHDAY


------------------------------------------------------------------------------


이런 스타일의 그림이 많긴 하지만.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니깐.


나도 그려봄.


일단 CHA-INA의 생일이 가까워 와서 스케치 해보고 그려봄. 


빨리 카드 그려서 보내야 할텐데...



오랜만에.. 정말 오랜만에 그림을 그려서.. 

손 놓았던 블로그에 슬금 글을 써본다. 



시간은 엄청 지난것 같은데 별일이 없었음..


최근에 그림을 다시 그린 이유는 

MacBook PRO Retina 15'

.... 샀다. ㅋㅋ 질렀다...



돈은 몇달간 힘들겟지만. 대학교떄 썼던 다이어리 보고 급! 

사기로 마음먹었다. 


몇달 동안 빡시겠지만. 

요걸로 그림 좀 그려보자!!!


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