風邪に 気を つけて 下さい 。

-----------------------------------------------
어제 아침부터 목이 붓고 이상하다 했더니...
어제 저녁이 되니
감기인걸 알았다.
콧물이 안나오는 감기는 처음인듯;;;
(행복해!!!)
목이 아파서 침도 못삼킬 지경이었지만.
콧물의 테러에 당하지 않은것 만해도 고맙게 생각하고 있다.
감기에 초기에 대응하여 빰 뻘뻘흘리며 잤기 때문에
새벽에 일어나 학원을 갈수 있었다고 생각함. ㅎㅎ
(이렇게 아픈데 학원 간거 참 용함.)
회사에서는 하루 종일 졸다가 오후에 병원가서 주사 한방 맞으니
살짝 멀쩡해 졌다.
하지만....
피로가 쌓여 있기때문에 집에 와서
밥을 먹고.
포슷힝만 올리면 잘꺼라고 ..
이러고 있다.

그래도 하루에 한개라고 내가 정했으니깐!!!
다른 누가 시킨것이 아닌 내가 내게 준 미션이니깐.

-------------------------------------------------------------

어쨌든 모두모두 감기 조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