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다른느낌으로 앨리스를 그려보고 싶었다.
너무 이제까지의 그림만 그렸던것 같아서.
이것저것 다양한 내가 되보고 싶다.

-----------------------------------------------------------------

어제는 부천까지 가서
조개 무한 리필!! 을 먹었다.

키조개 무한리필에. 새우 무한리필.
그!리!고!
대망의 석화 무한리필.

아.
정말...
굽느라 정신 없었다;;;;

뽕을 뽑고 왔는지는 모르겠지만...
석화철이 끝나기전에 꼭!!
다시 한번 가고 싶다 ㅎㅎㅎ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