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귀여운 커플..
부끄러운 줄 모르는 유하(장점을 열거하셨찌만 대놓고 말하면 부끄럽자나~)의 남자칭구 칭찬에 웃을수 밖에 ㅋㅋ
(너희 커플을 보면 나도 남자 칭구가 생겨야 하긴 하겠구나 하고 생각이 들어 ㅡㅡ)
매력적인 전지현과 닮은 '점'을 가지신 감자씨는 유하가 너무 좋으신 가보다 ㅎㅎㅎ
완전 이쁜 커플 ㅎㅎ
유하양의 옥살이 머리는 그리다 보니 머리카락이 많이 삐져나와버렸네 ㅋㅋㅋ
 유하양의 트레이드 마크를 그림으로 그리니 나이 들어 보여서 뺐더니 촘 안닮았나?
류미큐브를 찾아 보시게!!!
(근데 감자씨 ㅡㅡ; 겉옷과 너의 가방을 빼놓고 그렸다 ㅋㅋㅋㅋ )
그냥 힘내! ㅋㅋㅋㅋ
(길게쓰지 않는다!!! 후후)
----------------------------------------
오늘 머리를 자르고 파마를 하고 이 커플과 하나양과 함께 또!! 두부 스테이크....
후후후....
즐거웠습니다 .
ㅋㅋㅋㅋ두부스테이크는 질리질 않네~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