人を 選んで ただ 殺すことだけが 事なら
神じゃなく ただ 死神だ。

----------------------------------------------------------

그냥.
블러디먼데이라는 드라마를 보고 있다.
거의 끝났고.
나름 잼나다 ㅎㅎㅎ
(추천합니다 +_+)

그냥.
거기서 테러리스트들이
사람을 선택해서 살리고 죽이고 하는 것을 마음대로 할수 있다면서.
신이 된다!!!
나는 신이 된다!!
라고 말한다.

그렇게 따지면..
세상의 모든 살인자들은 신이 되는 거다.

만약 내가 지나가는 행인 5명 중에 두명을 골라 죽이는 일도.
나머지 세명은 살려주는 거니깐.
내가 그들의 생살여탈권을 쥐고 잇다는 말?
그렇다면 나는 신?

그냥 이런생각이 들었다...
쓸데 없는 생각이지만...
사신이 된 앨리스를 그려보고 싶엇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