もっと 赤く なろう。

--------------------------------------
식목일입니다.
왜!!!
공휴일이 아닌건지 ㅠㅠ
나무 심으로 산으로 가야 하는거 아닌가요? ㅠㅠ
흑 ㅠㅠ
공휴일이 아닌 식목일은 필요 없습니다 ㅠㅠ
엉엉

그러고 보니.
잘 그린 그림은 아니었지만.
식목일이어서 잘 팔렸던 스킨이 있었더랫지요 ㅋㅋㅋㅋㅋ
식목일 겨냥 스킨이 별로 없어서.
한때 인기가 촘 있었다는 ㅋㅋㅋ


봄하면!
벚꽃이고.
벚꽃하면 또 나무 밑에 뭍혀있는 시체 이야기죠!!
분명 처음 들은 것은 .
CLA|MP의 X에서 였던거 같은데...
(아닌가? 다른 만화인가?)

그 이야기 이후로는.
촘더 붉은 벚꽃을 촘더 좋아하게 되었지요 ㅎㅎㅎㅎㅎ

왠지 신빙성 있어 보이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
아!! 피 같은 붉은 벚꽃이 비처럼 내리는 곳으로 꽃놀이 가고 싶습니다 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