私じゃない 誰かになりたい.

-------------------------------------------

앨리스가 아니고 도로시라던가?(응?)
그냥.
내가 내가 아니었ㅇ면.
이렇게 우울한 성격일까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맘에 안드는
나 자신에 지쳐가는 느낌이고;;;;;;;

다른 사람이 되면.
내가 고민하는 것들이 아무것도 아닌것처럼 느낄수 있을테니깐.

지금은 내가 제일 힘들게 느껴지고.
그렇치만.
내가 아닌 누군가가 되면.
지금 내 고민 따위는.
별거 아닌 일로 느껴지지 않을까?

내 자신에 자꾸 실망만 하는 요즘.
생각하는거라곤 요모양 ㅋㅋㅋㅋ

다시.
기운내는 날이 빨리 오길 기다려봅니다.

+ Recent posts